- 당행의 인터넷뱅킹 서비스는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 이용 신청을 하신 고객님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인터넷뱅킹 이용 신청하시면 인터넷을 통하여 예금 조회, 이체, 예적금신규해지, 대출관련업무 등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인터넷뱅킹가입 및 첫방문 고객 이용안내
동원제일저축은행 통장을 가지고 계십니까?
Yes
예.
통장이 있습니다.
통장이 있습니다.
No
아니오.
통장이 없습니다.
통장이 없습니다.
통장개설
영업점을 방문하셔서 통장을 개설하십시오.
(준비물 : 신분증, 도장)
- 인터넷뱅킹 신청
-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십시오.
(준비물 : 신분증, 도장, 출금계좌통장(또는 현금카드))
- 1.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인터넷뱅킹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비밀번호 등록버튼을 클릭하여 인터넷뱅킹 이용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.
- 2. '사용자비밀번호 등록'은 인터넷뱅킹 신청시 발급받은 아이디와 임시비밀번호를 입력 후 신규 사용자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됩니다.
- 3. 로그인 정상 처리시 임시비밀번호는 사용하실 새비밀번호로 다시 입력을 합니다.
- ※ 인터넷뱅킹 신청한 후 3영업일 이내에 접속하셔서 로그인 완료를 하셔야 합니다.
3영업일 이내 접속하지 않았을 경우 [사용자비밀번호 분실 재등록] 을 통해 다시 설정 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인증서를 가지고 계십니까?
정상적인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'인터넷뱅킹 서비스 약관동의' 와 '전자금융사기에방서비스' 가입을 하십시오. (특히, 인증서 발급을 위해서는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에 가입하셔야 가능합니다.)
1. ID/PW 로그인 후 인터넷뱅킹 약관 동의
2.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가입
Yes
예.
타행/타기관에서 발급받은
인증서가 있습니다.
타행/타기관에서 발급받은
인증서가 있습니다.
No
아니오.
인증서가 없습니다.
인증서가 없습니다.
- 인증서 발급
- 인터넷뱅킹 > 뱅킹관리 > 타기관OTP등록 메뉴를 통해서 인증서를 등록합니다.
- 인증서 발급
- 인증서관리 > [인증서 발급/재발급] 메뉴를 통해서 당행 인증서를 발급받습니다.